본문 바로가기

일상

[trip] 제주도 2일차 - 2016.01.21

​제주 여행 2일차..

아침엔 성산일출봉 부터~~ 

날이 흐려서 해가 뜨는건진 알수 없으나..... 추운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ㄷㄷㄷ

우리는 들어가진 않고~ 밖에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 하고 가기로..ㅋㅋㅋ

아침엔 커피가 진리지....

커피한잔 후 이동이동~ 사려니 숲길을 가보기로...

올라가는 길에.. 눈이.....ㄷㄷㄷ 신발이 운동화여서,, 눈길을 걷기도 애매하고.. 잘못들어가서 주차도 못함..ㅋㅋㅋㅋㅋ

그냥 드라이브만 하고 내려서 사진 몇장 찍고 내려옴..ㅋㅋㅋ


우리의 제주여행 목적!!!!

바로 갈치조림!!!!!

둘다 생선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작년 ​여기 네거리식당 갈치조림을 먹고 반해버려서..ㅋㅋㅋ

다시한번 생각나서 제주여행을 옴..ㅋㅋㅋ (먹으러 여행다니는 스탈ㅋㅋㅋ 다들 그러쥬?)


역시 갈치조림은 좀 비싸긴해도..ㅋㅋ

제주만한곳이 없기에... 그렇게 또 쳐묵쳐묵....ㅋㅋ

거하게 식사 후 멀지 않은곳에 건축학개론 서연의집이 있다며.. 가보자고ㅋㅋㅋㅋ

주차 후 경치 구경하면서 서연의 집까지 좀 걸었다..

길이 이쁘다~

돌담길..ㅋㅋㅋㅋㅋ

​서연의 집 도착!!!

지금은 까페로 되어있다..

생각보다 크진 않았음.. 사람이 많은데다가 생각보다 너무 비좁더라...

앉을 자리가 없어서.. 2층 테라스 구경하고 화장실좀 이용하고 나왔더랬다..


까페 곳곳에 건축학개론 포스터와 사진들이 많아, 영화가 새록새록...

까페에서 나오는 소리가 그 누구냐 조정석.. 납뜩이 대사가 나오고 있었음.. '키스란말야.. '뭐 이런..ㅋㅋㅋㅋ

서연의 집에서 나와서 어딜갈까 하는 찰나에 감귤박물관이 있었다..

너무 춥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감귤박물관도 ㄱㄱ

구경하면은 감귤을 그냥 가져가랜다ㅋㅋㅋㅋ

남아도나??? 막 가로수가 감귤나무...ㅋㅋㅋ너무 이쁘다..ㅋㅋㅋ

나도 감귤나무나 키워볼깤ㅋㅋㅋㅋㅋㅋ

이번여행은 3박인데 3박 모두 다른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기로 했다.. 위치를 옮겨가며...ㅋㅋㅋ

이번엔 중문 쇠소깍쪽에 위치한 허밍제주~

여긴 사진으로 봤을땐 내가 제일 기대한 곳인데, 카레클린트 가구를 사용한것이 눈에 띄었기때문..

나도 신혼집엔 그 가구를 사고 싶었으나...생각보다 가격이 쎗다..ㅋㅋㅋ그래서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사용해보기로ㅋㅋㅋㅋㅋㅋ

​게스트 하우스 까페..ㅋ

조식으로 전복죽을 주심..ㅋ아주 맛나더만요~~ㅋㅋ

​저녁에는 역시 제주하면 빠질수 없는 흑돼지..ㅋㅋㅋㅋ오옝

그 뭐시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감귤나무로 구워주는 곳에 가보고 싶긴했는데..

다녀온 지인이 TV출연 이후 사람이 너무 많다며.....그냥 가까운곳에 가라고ㅋㅋㅋㅋ

나는 말도 참 잘듣지..ㅋㅋㅋ

중문 칠돈가로 왔지롱~~ 여기는 직원이 다 구워준당~~

맬(?)젓도 처음으로 찍어먹어봄..ㅋㅋㅋ

since 2016.01.21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ip] 제주도 4일차 - 2016.01.23  (0) 2016.01.24
[trip] 제주도 3일차 - 2016.01.22  (0) 2016.01.24
[trip] 제주도 1일차 - 2016.01.20  (0) 2016.01.24
[trip] 행복투어 담양여행  (0) 2015.05.14
[trip] 행복투어 고창  (0) 2015.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