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trip] 행복투어 군산여행

이번 행복투어는 군산-고창-담양 먹방투어이다

첫번째 먹방은 계곡가든의 '게장정식'
간장게장 별로 안좋아하는데....
신세계를 발견ㅋㅋㅋ 완전 맛나다ㅋㅋ 밥한공기뚝딱ㅋㅋㅋ



밥을 먹고 군산 히로쓰가옥 구경ㅋㅋ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못봤다ㅜ 사진도 건질게 없다ㅋㅋㅋ



그러고 두번째 먹방ㅋ 군산 이성당 빵집!!!!
야채빵하고 단팥빵은 인기가 많아 따로 줄을 선다~ 30분 넘게 기다렸다!!!
갑자기 아저씨가 번호표를 나눠주더니 우리 앞에서 끈겼다!!! 왜 저희는 안주세요? 했더니....
앞에서 5개씩 살때 우리 앞에서 끝난다는거다ㅜㅜ 지금까지 기다렸는데 이게 왠일ㅜㅜ
저금씩사라며 기도를 하고ㅋㅋㅋ 우리차례에 보니 다행이 남아있었다!!! 결국 겟또ㅋㅋㅋ



빵먹구ㅋㅋ 경암동 철길마을~ 들렸다ㅋㅋ


단체사진 몇방찍고ㅋㅋ 고창 숙소로 이동~~

since 2015.05.02~2015.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