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 WEDDING

[D+100]본식스냅- BJ LIFE 2차 프리뷰


기다리고 기다리던 본식스냅 2차 프리뷰가 도착했다..

1차에서 100장정도 선택 후 수정본이 도착한것이다~~


원본사진하고 크게 차이는 없는거 같지만...

막상 비교해보면 교묘하게 내가 날씬해졌다..ㅋㅋㅋㅋㅋ


데이트 스냅부터 본식 스냅까지 모두 BJ LIFE를 선택..


선택에 후회는 없다~

사진도 잘찍어주시고, 친근하게 먼저 대화도 많이 해주시고ㅋㅋ

우리가 너무 무뚝뚝해서 그렇지...ㅋㅋㅋㅋ


다만 좀 아쉬운점이라면 바쁘셔서 그런지 일정지연이 된다는거... 

자꾸 기다리게된다~ㅋㅋ 그거 말고는 부족한것이 없는 작가님~~


내얼굴이...나온 사진도 있는데... 그냥 너그러이 봐주시길..ㅋㅋㅋㅋㅋ


액자, 앨범, 인화까지는 또 7주라는데... 언제 기다리냐ㅜㅜ 빨리 받아보고싶다!!!!!!!!!!!










since 2016.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