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trip] 제주도 1일차 - 2016.01.20

저녁 5시쯤 제주공항에 도착!

공항에서 렌트카 픽업 후 동문시장으로 ㄱㄱ

동문시장에서 한라봉빵(?) 안에는 감귤크림이 들어있는~~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다는 지인의 말씀..  나름 상큼상큼하다!​

저녁을 어쩔까하다가 동문시장 근처에 있다는 자매국수로 ㄱㄱ

역시 유명한곳인가봄.. 사람들이 바글바글..ㅋㅋㅋ

30분정도 밖에서 덜덜 떨다가 들어감~~

고기국수 + 비빔국수로 시켜서 먹었는데,.

우리 입맛에는 비빔국수가 대박!!!! 양념이 더할나위없이 딱!!!!

저녁 후 게스트 하우스 비움으로 출발~

비움은 성산일출봉쪽에 있는 숙소 인데, 사진으로 봤을때에는 뭐 이렇게 하얀곳이 있나 싶었다~

깔끔해 보여서 선택!!

도착해보니 역시나 깔끔깔끔ㅋㅋㅋ

사장님이 이케아를 사랑하시나보다~ 인테리어 가구들이 거의 이케아제품..

결혼하더니 이런거부터 알아보나보다...ㄷㄷㄷㄷㄷ무섭군

​아침에 일어나서 주위 경치가 눈에 들어옴..ㅋㅋㅋ밤에 도착했을때는 주변이 온통 까매서..안보였는데

좀 흐리긴 하지만 이쁘다~~ 바로 앞이 바다..ㄷㄷㄷㄷ

since 2016.01.20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ip] 제주도 3일차 - 2016.01.22  (0) 2016.01.24
[trip] 제주도 2일차 - 2016.01.21  (0) 2016.01.24
[trip] 행복투어 담양여행  (0) 2015.05.14
[trip] 행복투어 고창  (0) 2015.05.14
[trip] 행복투어 군산여행  (0) 2015.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