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혼수] 저렴이 신혼 소파 / 한샘 거실장

벌써 혼수 5호!!!
이번엔 신혼집에 가구가 너무 없어서 불편한 오빠님께 앉을곳을 하사 하겠다!

소파랑 거실장을 알아봐야집!!!

우선 소파는 최대한 저렴한 것으로 구매하여 막쓰려고 한다...

하지만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눈은 높아지고ㅋㅋ
디자인이 이쁜것을 포기 못하겠더라ㅜㅜ

그래서 타협을 본 제품이 바로 이것!!!!


모델을 결정하고 나니 컬러가 고민.... 후.... 선택의 연속.....
결국은!!!!! 두둥


떼 타던지 말던지ㅋㅋ 이쁘다!!!!!ㅋㅋㅋㅋ

거실장은 소파 결정 후 같은 라인들 중에 사이즈 적당한 것으로!!!ㅋㅋㅋ



하나하나 결정하려니.... 이것참ㅎㅎㅎ 힘들구나ㅜ

since 2015.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