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혼수] 삼성 액티브워시 통돌이 세탁기

오늘은 우리 홍홍이 New 집으로 이사하는날!!!

집 구하기 하늘의 별따기ㅜㅜ 정말 힘들었다ㅜ

우여곡절끝에 집을 구하고 오빠는 5월에 먼저 들어가서 살기로~
마지막 자유니라 즐겨라 흐흐ㅋㅋ

내가 들어갈때 혼수를 다 하기엔 당장 급한 세탁기, 냉장고 먼저 구매ㅋㅋ

그중 세탁기는 이삿날 딱맞춰 배송이 되었다!!
역시 삼성인가봉가

내가 구매한 세탁기는 요즘 광고 엄청 하는 삼성엑티브워시!! 애벌빨래는 이제 서서 할수 있다!!


세탁기 샀더니 세제 세트가 딸려옴ㅋㅋㅋ
좋다좋다!! 베란다에 딱 맞음~ 흐흐


since 2015.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