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 WEDDING

[D-185] 웨딩슈즈

웨딩슈즈를 따로 구매할 마음이 없는 나...였다

우연히 좋은 기회에 공짜로 생기게 되었다!

홍홍이 맞춤 정장 해주는 곳에서 얼마 이상이면
웨딩슈즈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디자인은 3가지였는데 그중 신었을때 이쁠거 같은 디자인으로 선택!!

선택하고 잊고 있다가 오늘 도착!!!ㅋㅋ

생각지 못한 택배는 기분좋게한다!!!!ㅋㅋ


굽이 어마어마해서 한 계단 올라가는 느낌이지만!!! 괜찮다!!! 맘에 들어ㅋㅋㅋ

호호~ 이쁘게 잘신을께용^^


since 2015.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