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 WEDDING

[D-221] 셀프웨딩 웨딩가렌드&피켓 만들기2

자꾸 만들기 하다보니 너무 재밌다ㅋㅋ

회사서 밤샘작업있을때 중간중간 짬내서 만들다니ㅋㅋ 나도 참ㅋㅋ

이번엔 웨딩 피켓!!
친한 언니가 폼보드로 만들어준데서 기다리다가ㅋ
언니도 바쁜거 같고, 내가 직접 만드는 김에 피켓도 할까 싶어 시작하였돠ㅋ

이번에도 과정샷은 없구먼...ㅎㅎ

블랙 하드보드지에 캔트지로만 작업함ㅎ
글자대로 오리는것이 가장 힘든 인고의 작업ㅎ
사진에 노란색과 하늘색은 표현이 안되는구먼..
좀더 진한걸로 했어야하나ㅜ

​​


since 2015.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