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 WEDDING

[D-113] 결혼 예물, 청담예물 에클라바치에서 결정!!!

예물 결정에 엄청난 실수를 했던 우리는

담판에 결정하지 말고 생각하고 생각해보자고 했다.

예물 투어를 하기로 하고
오늘 마침 회사 레져데이에 (우리는 사내 CC인데, 회사에서 한달에 한번씩 레져데이 휴가를 준다) 보러가기로 하고 예약했다!

지인 중에 청담쪽에서 잘 하셨다는 소식을 접하고 우리도 청담으로 갑시다! 하고서,

폭풍 검색!!!!!! 내 스타일은 간단하다!

Simple is the best!! 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기에... ㅋㅋ

과하게 블링블링~ 러블리~ 이런거 완전 싫어한다.

그렇게 인터넷 검색으로만 후보를 추렸다!

에클라바치, 뮈샤, 반조애, 바이가미

각각 대표디자인이 뚜렷하고, 반지하나하나 의미도 가지고 있고! 결혼반지로 손색이 없었다!!

물론 가격이 중요하니까 모두 가보고 비교를 해야지!!!흐흐~

하지만 루시에!!!!라는 브랜드를 접하고 나는 완전 루시에 클로쉐에 꽂혀있었다!!!!

하악하악.. 너무 이쁜 루시에...ㅠㅠ 하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해ㅜㅜ

일단 청담으로 궈궈~~

처음으로 예약한 곳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가장 많은 에클라바치!!

심지어 6월은 프로모션이 어마어마 하였다!!

들어가는 순간 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잠시 대기 후 본부장님이라는 분이 상담을 해주셨다!!

어머어머... 막 골라주시는 것 마다 이쁨~

내손에 잘 어울림!!!! 내껀가봐~~ 촐싹촐싹~~

이 업체의 대표디자인링을 보고 선택했었는데,


바로 이 디자인인데,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이었다!! 이런곳에 내가 와있다니!!!ㅋㅋ


이제 본격적인 상담이 시작되었다.

내가 원하는 커플링은
1. 여자 남자링의 스타일이 다를 것
2. 여자껀 좀 화려해도 됨

원하는 스타일대로 찾아주시고, 중간중간 까다롭게 굴었는데도 친절하게 맞춰주셨다!!

다음은 나으 다이아!!!!

다이아반지는 오래오래봐도 안질리고, 유행안타는 클래식한 반지로 하고싶었다!!

정말 다이아 반지구나!! 이런거ㅋㅋ

심플하고 클래식한 라인으로 두둥~

그 중 내 손에는 링은 앏고, 6발로 되어있는 링이 가장 잘 어울린다!!
이렇게 선택 마무으리!!

구성을 마치고, 견적을 내보았당~

할인도 해주시고~ 서비스도 주시면서 나온 견적!!

우리 예산보다도 저렴하게 잘 나왔다!!!

묻고따지지도 않고 결정!!!! (이렇게 또 호갱이 되능가... 뒤에 예약한 곳은 전부 예약취소..허허 죄송...)

못생긴 손이지만 이쁘다고 폭풍 칭찬 해주시고!!

다이아몬드에 대해서도, 우리가 질문하는것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마치 VIP 대우를 받는 느낌이 들었다.

이런게 진정한 영업!!! 너무 기분 좋은 곳이었다!!

특히 6월은 이벤트가 많아서 오히려 우리가 죄송할만큼 혜택을 많이 받았다.

어머니랑 울 엄마한테 혼주반지 해드리려고 했었는데, 이벤트로 인해 서비스로 ~_~

패션세트까지!!! 더 대박은 샤넬 립스틱!!! 심지어 발색도 이뻐ㅜㅜ 완전 개이득~

내가 선택한 구성이다.


이것은 싸비쓰



기분좋은 곳을 만나서, 하루종일 행복한 하루였다!!!

마무리까지 잘 부탁드릴께요~~ ^^


since 2015.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