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혼수] 한국도자기 그릇 2인 세트 / 해피콜 스텐 3종 냄비 / 조리도구


울 엄마가 사주신 냄비!!!

우리가 음식을 얼마나 할질 몰라서ㅋㅋㅋㅋ

우선을 실용적인걸로 사달라고 하였단!!

그렇게 고르고 골라서 결국 해피콜 스텐냄비!!

홈쇼핑의 최고봉이라는 해피콜ㅋㅋ

난 다 모르겠고 스텐이고 뚜껑 세울수 있데서 고름ㅋㅋㅋㅋ

그리고 같이 조리도구도 사주신데서ㅋㅋ 열심히 서칭ㅋㅋ

나는 일단 실리콘으로 사고 싶었는데 사용하는 부분은 실리콘이고 나머지 부분은 스텐이었으면 했다!!

그렇게 찾은 결과ㅋㅋ 약간 듣보잡 브랜드지만~

잘쓸수 있을거 같아 고름!! 이름은 까먹었다....ㅎㅎ



그리고 대망의 그릇..ㅎㅎ

난 그냥 하양고ㅋㅋㅋ 하양고ㅋㅋㅋ

한국도자기 쉐프 컬렉션!!! 너무 이쁘다!!!



아직 정리중...많다ㅋㅋㅋ

since 2015.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