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혼수] 행켈 칼 / 조셉조셉 도마 세트

저번주 일요일에 어머니가 올라오셔서

셋이서 경복궁 데이트를 했다~

예약 해야 들어갈수 있는 경회루 예약도 하여,

경회루도 들어갔다~~

경회루 신청은 신의 한수ㅋㅋㅋㅋ

경회루 안에서 본 경치~ 마치 한폭의 그림같다는...



그건 그렇고 데이트 하고서 백화점으로 가시자고 하신답

우리에게 칼과 도마를 사주신다고~ 흐흐

그렇게 어머니께서 칼과 도마를 사주셨다!!!히히

칼은 유명한 쌍둥이칼!!! 행켈 5스타 6종!!!

여기 칼은 스타로 레벨을 나누는데, 숫자가 높을수록 좋다나??ㅋㅋ

내가 요리를 얼마나 잘 할지는 모르겠다만..

일단 좋은거로 받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마도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도마!!

조셉조셉 도마세트!!! 심지어 라지 사이즈 흐흐

어머니 짱!!!!!ㅋㅋ

어머니 소중히 잘쓸께요^^



since 2015.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