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살이

[혼수] 두닷 엘리퓨어베드 / 삼성 에어컨(연아에어컨)


내가 들어가기전까지 안넣으려고했던 침대를 드디어!!!ㅋㅋㅋ

마음에 드는 디자인에 7월까지만 할인한다고 해서~ 언능 구매ㅋㅋㅋㅋ

분당 두닷 매장에가서 직접 보고 결정!!!


바로 이아이~ㅋㅋ 7월 신상이답^^ㅋㅋ

집으로 들어온 모습~ 방이 좁아서 꽉찬다 허허...


아직 이불은 없어서... 같이 온 매트리스 커버 씌운상태ㅋㅋㅋㅋ



으헤헤 이쁘당ㅋㅋㅋㅋ

그리고~ 같은날 동생이 산물로 해준 에어컨!!!!

꼭데기 층이라고 덥다고 궁시렁거렸는데ㅋㅋ
동생이 뙇ㅋㅋㅋㅋ 잘쓸께 동생ㅋㅋ


이제 손님도 부를수 있겠어ㅋㅋㅋㅋ


since 2015.07.24